허웅 전 여친, 이선균 사건 유흥업소 출신 협박 여성

Last Updated :

허웅 전 여친 A씨와 이선균 사건

허웅 전 여친 A씨가 이선균 사건에 연루된 여성 김씨와 같은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A씨는 이선균 공갈·협박 사건으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유흥업소 실장이었습니다. A씨는 지난해 이선균 사건으로 인천경찰청에서 수사를 할 당시에도 마약 투약혐의 피의자 중 한 명으로 지목돼 수사를 받았으며, 그 당시 A씨는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공개해 논란이 됐던 인천경찰청 수사보고서에 ‘연번 7’에 ‘전OO’으로 표시돼 있었습니다. A씨는 서울 강남의 G업소에서 이선균 사건의 피고인 김씨 등과 함께 종업원으로 일했던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 26일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으로 고소했습니다. A씨가 헤어진 뒤에도 돈을 요구하는 등 협박을 계속해왔다는 이유에서입니다.


  • 여성 김씨와 같은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 서울 강남의 G업소에서 이선균 사건의 피고인 김씨 등과 함께 종업원으로 일했던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으로 고소했습니다.

A씨의 연루 사건

마약 투약혐의 피의자 중 한 명으로 수사를 받았습니다. 인천경찰청 수사보고서에 ‘연번 7’에 ‘전OO’으로 표시돼 있었습니다. 지난해 이선균 사건으로 수사를 할 당시에도 마약 투약혐의 피의자 중 한 명으로 지목돼 수사를 받았습니다.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A씨를 협박 등으로 고소했습니다. 헤어진 뒤에도 돈을 요구하는 등 협박을 계속해왔다는 이유에서 고소했습니다. A씨는 이선균 사건의 피고인 김씨 등과 함께 종업원으로 일했던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A씨의 고소 사실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A씨를 협박 등으로 고소했습니다. A씨가 헤어진 뒤에도 돈을 요구하는 등 협박을 계속해왔다는 이유에서입니다.

목차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

허웅 전 여친, 이선균 사건 유흥업소 출신 협박 여성 | 제이한나 : https://jhannahnail.com/2546
2024-06-29 6 2024-06-30 1 2024-07-01 2 2024-07-02 1 2024-07-03 1
인기글
제이한나 © jhannahnail.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