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MMORPG, 확률형 아이템 부담 최소화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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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
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MMORPG 로드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은 확률형아이템 부담을 최소화한 BM을 적용하여 MMORPG 본연의 재미를 살리는 계획을 밝히고 있습니다. 로드나인은 한국형 MMORPG에서 이용자가 피로감을 느끼는 부분을 해소하고 장르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스템과 성장의 다양성, 무과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많은 무기를 자유롭게 교체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직업 역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 확률형아이템 부담을 크게 줄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 로드나인에 확률형아이템은 아바타 1종만 있으며, 특정 뽑기 횟수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개인 거래를 허용하여 자유로운 성장이 가능합니다.
로드나인의 주요 시스템
다양한 무기 교체 시스템 | 직업 커스터마이징 | 확률형아이템 부담 최소화 |
다양한 아바타 시스템 | 자유로운 성장 지원 | 이용자 개인 거래 지원 |
로드나인은 이와 같은 주요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로드나인의 수익모델(BM)
로드나인은 유료 경험치 버프 아이템, 캐시 전용 장치를 판매하지 않으며, 이용자 개인 거래를 허용하여 공정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다수 이용자가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로드나인의 핵심가치
로드나인은 성장의 다양성과 무과금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한국형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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