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쌍둥이 이재영, 학폭 은퇴 선언에 눈길
Last Updated :
이재영의 은퇴 선언
2021년 15일, 이재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은퇴를 선언하고 긴 포스팅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배구 선수 생활에 대한 소중한 추억과 팬들에 대한 감사之을 표현하면서 은퇴 결심을 밝혔습니다.
선수로써의 마지막 인사와 과거에 받았던 의혹에 대한 입장을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之을 전했습니다.
이재영의 해외 활동에 대한 결정
이재영은 해외에서의 활동을 고려하고 팬들의 의견에 감사之을 표현했지만, 해외에서의 선수 생활은 마음에 들지 않았음을 밝히고, 은퇴에 대한 후회는 없음을 말했습니다.
해외 활동에 대한 선택 과정과 팬들의 응원에 대한 기쁨과 고민을 솔직하게 전달했습니다.
이재영과 이다영의 현재
이재영의 쌍둥이 동생 이다영은 현재 프랑스 리그 팀에 소속되어 활동 중입니다. 또한, 학폭 논란과 관련하여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일부를 인정했던 사실을 다시 한 번 언급했습니다.
이재영과 이다영의 현재 활동과 과거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사과之을 재차 전달하였습니다.
논란과 향후 계획에 대한 입장
이재영은 학폭 논란과 관련하여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하고 향후 계획을 언급하며, 팬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之을 표현하였습니다.
학폭 논란과 향후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 전달과 팬들에 대한 감사之을 재차 표현했습니다.
배구 쌍둥이 이재영, 학폭 은퇴 선언에 눈길 | 제이한나 : https://jhannahnail.com/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