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돌진 사고, 운전자는 브레이크 딱딱 인 정체는?

Last Updated :

서울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에서의 발인식

서울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에서의 발인식에서는 서울시청 김모 사무관의 영정이 장지로 향하기 전 동료들의 마지막 인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다른 고인들의 발인식도 여기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 시청역 인근 교통사고 관련 차씨의 진술

차씨는 사고 직후 "차가 급발진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경찰 조사에서는 EDR, 차량 내 블랙박스 및 주변 CCTV 영상 등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액셀을 밟은 정황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피의자 조사를 마친 뒤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서울에서의 참사 피해자들의 발인식

서울 국립중앙의료원 서울 국립중앙의료원 세브란스병원
서울시 김모(52) 사무관 윤모(30) 주임 신한은행 직원들
시민들로부터 마지막 인사를 받았으며, 가족들은 가슴 아파했습니다. 가족들의 울음 소리와 통곡 소리가 섞여 울렸습니다. 동료들과 가족들의 마지막 인사를 받았습니다.

서울 곳곳에서 피해자들의 발인식이 진행되었고, 가족들과 동료들은 마지막으로 고인들과 작별했습니다.

서울의 한 병원 주차관리 용역업체 직원의 발인식

오전 10시에는 서울의 한 병원 주차관리 용역업체 직원들의 발인식이 진행되었고, 동료들은 운구차가 멀리 사라질 때까지 고인들을 배웅했습니다. 이에 박씨의 30년 지기는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며 울먹였습니다.

시청역 돌진 사고, 운전자는 브레이크 딱딱 인 정체는? | 제이한나 : https://jhannahnail.com/3048
2024-07-05 6 2024-07-07 2 2024-07-08 2
인기글
제이한나 © jhannahnail.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