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피소' 사인회 참석 손웅정, 논란 불거진 사건
Last Updated :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의 아동학대 혐의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감독과 코치진이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게 됐습니다. 손 감독은 시대의 변화를 읽지 못했다며 반성했으나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피소 사실을 알린 이후에는 사인회에 참석하여 팬들과 기념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한동훈과 원희룡의 대우 차이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홍준표 대구시장에게 거절당했고, SNS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반면,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은 홍준표 대구시장과 회동하며 안아주고 덕담했습니다.
강형욱의 갑질 논란과 심경 표명
갑질 논란으로 알려진 동물 훈련사, 강형욱 씨는 회사 대표로서의 삶을 접고 훈련사의 삶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찰 조사에는 성실히 임할 것이며, 허위 사실은 강력히 대응할 것을 밝혔습니다.
영국 총리 별장 침입 사건
환경단체 '유스 디맨드' 소속 4명이 영국 리시 수낵 총리의 별장에 침입하여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영국 정부의 석유 개발 정책을 반대하며 '이별 선물'이라고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 혐의
전 축가 국가대표 황의조의 형수가 성관계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로 2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으며, 황 씨의 반성문의 진심성이 의심됐습니다.
'아동학대 피소' 사인회 참석 손웅정, 논란 불거진 사건 | 제이한나 : https://jhannahnail.com/2262